LOGIN      
 
2011.08.19, 04:43:53 PM / 22,555 views / 43 comments / 25 recommendations · http://hiphopplaya.com/magazine/7770
콸라, 뉴챔프,긱스,레인져와 함께한 믹스테이프 신곡 공개 및 전체배포
 


뉴블락베이비즈의 콸라(QWALA)가 믹스테이프 [Eucalym]을 온라인 무료 공개했다. 콸라 본인의 캐릭터를 여러 트랙에 담은 첫 번째 믹스테이프에서 콸라는 "그간 씬에서 존재하지 않았던 독보적 캐릭터 제시하겠다"라는 강한 자신감을 내비췄다. 마지막으로 콸라는 "믹스테이프를 시작으로 계획상에 있는 싱글과 다방면의 활동에서 왕성한 활동을 실행 할것이니 많은 주목 부탁합니다."라고 전해왔다.


관련링크 |
콸라 미니홈피 (http://www.cyworld.com/QWALA)
콸라 트위터 (http://twitter.com/qwala89)
뉴블락베이비즈 싸이클럽 (http://club.cyworld.com/nbbz)



06. fire (feat.Newchamp,Geeks,Ranger)>>>[가사보기]

QWALA - [Eucalym] mixtape volume1 Track list

01. Skit(with Newchamp)
02. Jungle shit (feat.우탄)
03. God messenger
04. Sex on the 누나 (feat.오진석)
05. Ransom (feat.Youngin of Answer)
06. fire (feat.Newchamp, Geeks, Ranger)
07. WE
08. MY NAME IS QWALA
09. Kill it bitch (feat.Daniel Star, Mojae, 우탄)
10. 달력
11. Roger that (feat.Samuel)
12. Never give up (feat.Andup, VEE X KILLA, mNine)
13. 앞만보고 달려
14. thank you (chorus by Nusoul)

Mixed by Newchamp
mastered by Nusoul
자켓 REX.D
자켓 수정 VEE X KILLA

[다운로드 방법]

웹하드(http://www.webhard.co.kr/)접속후 아래 아이디와 비밀번호 이용 로그인 후 다운로드

아이디:newchamp
비밀번호:newchamp
 
  관련아티스트
New Block Babyz - Beautiful (2012.12.28)
 
25   0
 
Copyright 2000-2017 No.1 블랙뮤직 포털사이트 : Hiphop Play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단, 힙합플레이야의 모든 컨텐츠는 출처를 밝히신 후, 블로그/미니홈피 등의 개인 공간에는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43  
 Lv. 10 
 
rndn159 (정다은)  ·  2011.08.19, 04:56 PM    
유칼림!
 
tezzz (제정임)  ·  2011.08.19, 04:58 PM    
유칼림교 할렐루야 ㅋㅋㅋㅋ 콸라다 콸라~!!
 Lv. 30 
 
탈퇴 (ID: ggano91)  ·  2011.08.19, 05:12 PM    
느낌쩐다진짜
 
mnvczz (박지연)  ·  2011.08.19, 05:19 PM    
유칼림!!!!!!!!!!ㅋㅋㅋㅋㅋㅋㅋㅋ
 
gongdan2 (이동현)  ·  2011.08.19, 07:01 PM    
다 들어봤는데 별로...
다음 작업에는 좀 더 발전한 모습 보여주세요
 
탈퇴 (ID: soulfest)  ·  2011.08.19, 07:18 PM    
드디어 공개네요 ㅋ 흥하시길
 Lv. 7 
 
인스타그램 (ID: xyxxxy)  ·  2011.08.19, 07:51 PM    
솔직히 별로에요
 
pentoto (정재화)  ·  2011.08.19, 08:09 PM    
ransom 쩔어
전 아주 좋게 듣는중
 
whwodyd (조재용)  ·  2011.08.19, 10:10 PM    
역시 뉴챔프 쩔어주시고 잘듣겠습니다
 
rhxoghks (고태환)  ·  2011.08.19, 11:42 PM    
와 ㅋㅋ
ransom 영인 파트 가사 신선하네요
열정 정열 능가 가능 가증 증가 ㅋㅋㅋ
 
gkwoghkd (황재하)  ·  2011.08.20, 12:39 AM    
오 드디어 공개됫다 !!
바로다운임!!!!!!!
 Lv. 78 
 
mjh2812 (문준호)  ·  2011.08.20, 01:12 AM    
뉴블락 흥해라
 Lv. 8 
 
탈퇴 (ID: gigodo)  ·  2011.08.20, 02:32 AM    
잘 듣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비트를 좋아하는데

콸라님의 보이스가 더해지니까 더 시너지 효과가 있네요
 
탈퇴 (ID: ATIVAN)  ·  2011.08.20, 04:03 AM    
예전 참여곡보다 실력 몇배는 더 느신 듯... 기대합니다 스타일 죽이네요
 
qpwo102 (최장원)  ·  2011.08.20, 07:58 AM    
뉴챔 벌스 끝판이당ㅋㅋㅋ근데 긱스가 랩을 이리 잘했나요?
암튼 콸라 기대하고 듣겠습니다
 Lv. 5 
 
탈퇴 (ID: seefar)  ·  2011.08.20, 12:49 PM    
Ranger 죽이네요.
 
탈퇴 (ID: csh1492)  ·  2011.08.20, 07:09 PM    
다운받기 위해 웹하드란 사이트에 가입해야만 하는건가요 ㅜㅜ
 
mnvczz (박지연)  ·  2011.08.20, 10:36 PM    
1, 아니요, 웹하드 들어가서 아이디 newchamp 비번 newchamp 로 로그인해서 다운받으면되요!!~
 Lv. 196 
 
신영균 (ID: tlszl111)  ·  2011.08.20, 11:13 PM    
어제 라이브로 랩하는거봤느데쩜
 
탈퇴 (ID: csh1492)  ·  2011.08.21, 12:07 AM    
11 감사합니다. 제대로 안읽었었네요 ㅋㅋㅋ
 
bab123 (정상자)  ·  2011.08.21, 12:15 AM    
몇번 봣는데 공연멘트나 라이브는 신인중에 최고 기대주 대열에 낄만
한듯ㅋㅋㅋㅋㅋ 녹음물에 잇는 목소리 변동없이 다하고ㅋㅋㅋ
 
tjdgns2 (정성훈)  ·  2011.08.21, 04:48 AM    
콸라 라이브 신나게해욬ㅋㅋㅋ
 
tmdgusdl (조승현)  ·  2011.08.21, 04:49 PM    
뉴챔프는 이런데 참여 안할때 되지않았나 긱스도잘하네
 
dcreek (김지훈)  ·  2011.08.21, 09:27 PM    
내 귀가 이상한건가..
 
bob5zi (김원섭)  ·  2011.08.25, 07:36 PM    
......지난 뉴챔프 믹스테잎 crazy boyz
에서는 좀 밀리는 감이 있었는데

실력이 느신것 같네요

근데 좀더 느셧으면 .. 열심히 하세요
 
jump3344 (김영덕)  ·  2011.08.27, 11:02 PM    
RANGER 가 genius boyz 인가요??? 굳굳잘하넹!! 뉴챔도 굳굳이네염!!!
 
탈퇴 (ID: csh1492)  ·  2011.09.07, 06:59 PM    
엠피에서 이곡만 재생안됨 ㅜㅜㅜ
 
yujin014 (김유진)  ·  2011.12.08, 03:33 PM    
이제못받네망할
 
tongguy (백준희)  ·  2012.01.18, 01:23 PM    
우와아아아!!!!
웹하드 기간 만료야..ㅠ.ㅠ
받으신분들중에 tongtongguy@naver.com
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v. 10 
 
zino1 (정윤선)  ·  2012.02.26, 11:46 AM    
bachigi1@nate.com으로 보내주시면
힙플로 곢 은혜갚겟습니당
 
jongbum (이종범)  ·  2012.03.17, 02:25 PM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드가 날라가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ongbum123@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ㅠ
 
dpfgnlsk (이재원)  ·  2012.05.29, 03:13 PM    
웹하드 기간만료..................................
혹시 있으신분
maindevil22@naver.com
보내주시면 복받으실꺼에여 ㅜㅜㅜ
힙합을 좋아하는 1인에게 도움부탁드려요 ㅜㅜㅜㅜㅜㅜㅜ
 Lv. 123 
 
KanyeWest (ID: looklike)  ·  2012.06.25, 08:07 PM    
rusdmlck@naver.com 아.. 부탁드려여
 
gusals2g (전현민)  ·  2012.07.14, 10:09 PM    
gusals2g@naver.com 보내주세여!!!!! 부탁드림!!!
 
doun32 (안은진)  ·  2012.07.19, 10:52 PM    
dou32@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ㅜㅡㅜ..
 
madream (최지은)  ·  2012.07.28, 11:15 PM    
godqhr3020@naver.com
제발 보내 주세요 ㅠㅠ 부탁드려요 ㅠㅠ
 
hw1114 (박혜원)  ·  2012.11.02, 05:59 PM    
p_hyewon14@hanmail.net 부탁드려요ㅠㅠ
 Lv. 8 
 
ccc5333 (장형준)  ·  2012.12.07, 11:51 PM    
긱스 벌스도 장난 아니네요 ㅋㅋ 항상 듣긴 했는데 처음엔 애들 누군데 잘하지 라고 생각했는데 긱스였군요 ㅋㅋ
 
hippo110 (전관식)  ·  2012.12.11, 07:51 PM    
아 다운이 안되네요 ㅠㅠ
hippo110@naver.com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dc00135 (윤우현)  ·  2013.07.03, 01:02 AM    
HDC00135@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ㅠㅠ
 Lv. 5 
 
choigo3 (장혜경)  ·  2013.08.07, 06:33 PM    
zxcvbnm2031@naver.com
제발요..복받으실거에요ㅠㅠ
 
gung9924 (김현정)  ·  2013.08.27, 08:55 PM    
gung9924@naver.com
꼭좀부탁드려요ㅠ
 
mjh9509 (문정호)  ·  2014.02.20, 11:00 PM    
isc0909@naver.com

꼭꼭보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 TOP

:
:
:
:
:

Music           ALL  |  SONGS  |  VIDEOS  |  MIXTAPES
등록  |  내글
 인기글
2016.10.11  HOT   [MIXTAPE]  Loxx Punkman - Mr.Punkman  [1]   ♥ 25 22,727
2016.10.10  HOT   [MIXTAPE]  padotrue - padotape   ♥ 25 22,708
2016.10.10  HOT   [MIXTAPE]  Laven - Laven - Mixtape [내일]   ♥ 25 22,708
2016.10.10  HOT   [MIXTAPE]  ATTO(에이토) - PERSONAL   ♥ 25 22,722
2016.10.10  HOT   [MIXTAPE]  Nuthang(누땡) - MO THAN YO SINGLES 2   ♥ 25 22,733
2016.10.10  HOT   [MIXTAPE]  Steady Lake - FANCY A DRINK?   ♥ 25 22,712
2016.10.10  HOT   [MIXTAPE]  BlackMouthAngler - 잃어버린 순간들   ♥ 25 22,705
2016.10.10  HOT   [MIXTAPE]  Dumb Glitch - EGOISTIC VIBE PT.1   ♥ 25 22,694
2016.10.10  HOT   [MIXTAPE]  Metdol x Cushion - KICK BACK   ♥ 25 22,722
2016.10.10  HOT   [MIXTAPE]  Weyoung A.K.A. Wakan-Tanka - 위대한 영혼의 위대한 8평짜리 모험   ♥ 25 22,721
2016.10.10  HOT   [MIXTAPE]  EA$TTIGER - 1st   ♥ 25 22,717
2016.10.10  HOT   [MIXTAPE]  Semiaron - Hazy Dreams   ♥ 25 22,710
2016.10.10  HOT   [MIXTAPE]  ALbatro$$ - Luv tape   ♥ 25 22,737
2016.10.10  HOT   [MIXTAPE]  Seoneul(서늘) - Good Thing Is Good   ♥ 25 22,720
2016.10.07  HOT   [MIXTAPE]  YOUNG - '0' money more problem  [1]   ♥ 25 22,730
2016.10.06  HOT   [MIXTAPE]  Daycoh - unorganized   ♥ 25 22,659
2016.10.06  HOT   [MIXTAPE]  D2ERA 디에라 - Misty Blue 미스티 블루   ♥ 25 22,679
2016.10.06  HOT   [MIXTAPE]  wet boyz - Wet Boyz - The Worst Birthday Ever (2016)   ♥ 25 22,696
2016.10.06  HOT   [MIXTAPE]  Soonsay - New frame   ♥ 25 22,662
2016.10.06  HOT   [MIXTAPE]  KIMPOO - 양화 MELLOW REMIX (Beat Tape)   ♥ 25 22,666
2016.10.06  HOT   [MIXTAPE]  검은해적단 - [ O M N I B U S ]   ♥ 25 22,683
2016.09.28  HOT   [MIXTAPE]  REBEL&AIM - 시발(始發)   ♥ 25 22,616
2016.09.28  HOT   [MIXTAPE]  망나 - SoSo  [1]   ♥ 25 22,613
2016.09.28  HOT   [MIXTAPE]  Young Matt - TOY2[Life]   ♥ 25 22,612
2016.09.28  HOT   [MIXTAPE]  Macdonut - Dark Clouds On Basement   ♥ 25 22,598
2016.09.28  HOT   [MIXTAPE]  JoeSwan - Second (Beat Tape)   ♥ 25 22,611
2016.09.28  HOT   [MIXTAPE]  너울거림 - Mixtape. Vol2   ♥ 25 22,611
2016.09.28  HOT   [MIXTAPE]  O.venz x Young Sly - Blow Off Some Steam (2016)   ♥ 25 22,623
2016.09.28  HOT   [MIXTAPE]  마일스 (MILE$) - S E T ' A P E   ♥ 25 22,608
2016.09.28  HOT   [MIXTAPE]  Raga - MIDNIGHT LOVER   ♥ 25 22,616
/ 76  페이지,   전체 : 2,265  
외국 믹스테잎은  http://www.datpiff.com  /  http://www.livemixtapes.com  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최근 일주일간 많이 본 기사
HIPHOPPLAYA
SERVICES
힙합플레이야
힙플스토어
힙플쇼
힙플라디오
힙플어워즈
오픈마이크
공연예매
MAGAZINE
뉴스
공연정보
인터뷰
코멘터리
기획기사
패션
보도자료
SNS
ALBUM
한국힙합 앨범
한국R&B 앨범
외국힙합 앨범
외국R&B 앨범
앨범 캘린더
아티스트
VIDEO
비디오
비디오(예전)
MIXTAPE
믹스테잎
COMMUNITY
게시판
STORE
앨범CD
공연티켓
패션
카테고리
브랜드
세일
▲ TOP  
HIPHOPPLAYA                                                                      
(주)제뉴인뮤직 · 대표이사 : 김용준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대형 · E-MAIL: hiphopplaya@gmail.com
· 사업자등록번호: 105-87-5613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1-서울마포-0810호 · 온라인음악서비스제공업신고번호 : 제2009-1호
·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262-1 리버힐빌딩 5층 (우: 121-828) · 대표전화: 02-335-7311 · 스토어문의전화: 02-335-7314 · FAX: 02-335-7312
Copyright ⓒ 2000-2017 Hiphop Playa.Com. All rights reserved.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사이트맵 | 광고/제휴문의 | 고객센터 ]